2021년 10월 29일 금요일

Unity MLAPI NetworkVariable 배열 만들기

여러개의 플레이어 ID를 받고 중복되지 않게 그들의 랜덤 팀과 위치를 서버 쪽에서 지정해주려고 NetworkVariable로 저장하려고 했다. Network 변수 타입들을 연속으로 지정하려는데 초기화 시 permission도 줘야해서 작은 클래스를 하나 만들어서 구현했다.
public class NetworkLists<T> : NetworkList<NetworkList<T>>
{
    public NetworkLists(NetworkVariableSettings permission, int length) : base(permission)
    {
        for(int i = 0; i > length; ++i) base.Add(new NetworkList<T>(permission));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번] Callback 지옥, Promises, 그리고 Async/Await

원문:  https://blog.avenuecode.com/callback-hell-promises-and-async/await  Callbacks와 promises, 그리고 async/await을 쓰는 비동기 자바스크립트는 반환하는데 시간이 소요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