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class NetworkLists<T> : NetworkList<NetworkList<T>>
{
public NetworkLists(NetworkVariableSettings permission, int length) : base(permission)
{
for(int i = 0; i > length; ++i) base.Add(new NetworkList<T>(permission));
}
}
2021년 10월 29일 금요일
Unity MLAPI NetworkVariable 배열 만들기
여러개의 플레이어 ID를 받고 중복되지 않게 그들의 랜덤 팀과 위치를 서버 쪽에서 지정해주려고 NetworkVariable로 저장하려고 했다. Network 변수 타입들을 연속으로 지정하려는데 초기화 시 permission도 줘야해서 작은 클래스를 하나 만들어서 구현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번] Callback 지옥, Promises, 그리고 Async/Await
원문: https://blog.avenuecode.com/callback-hell-promises-and-async/await Callbacks와 promises, 그리고 async/await을 쓰는 비동기 자바스크립트는 반환하는데 시간이 소요되는...
-
원문: https://blog.avenuecode.com/callback-hell-promises-and-async/await Callbacks와 promises, 그리고 async/await을 쓰는 비동기 자바스크립트는 반환하는데 시간이 소요되는...
-
원문 : https://dev.to/codeprototype/safely-parsing-json-to-a-typescript-interface-3lkj User라는 JSON 문자열을 반환하는 REST API를 이용한다고 가정해보자. JSON API...
-
파이프라인 명령어를 parse_launch로 입력하거나 코드로 작성해 두는 방식들은 수정하기 불편하고, 에러가 눈에 쉽사리 들어오지 않아 시작 Pipeline을 yaml로 수정할 수 있도록 만들어 보았다. Pad 등의 기능은 추가하지 않았다. 비슷한...
댓글 없음:
댓글 쓰기